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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별사유 취소 안내

특별사유에 대한 환불안내

[전액환불]

  • 국가 비상사태로 인해 시험 실시가 불가능한 경우
  • 천재지변(지진, 화재, 폭우, 폭설 등)으로 인해 시험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는 경우
  • 응시자 본인 또는 직계가족 사망에 의해 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
    (본인과의 가족관계가 나와있는 공식서류와 사망을 알 수 있는 관련서류 제출)

[반액환불]

  • 응시자 본인의 사고, 질병에 의한 수술 및 입원으로 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
    (입원 및 수술기간 내에 시험일이 포함되어야 하며, 진단서 또는 입원증명 자료제출)

[특별사유에 의한 관련서류 제출 안내]

  • 시험종료 후 7일 이내 '특별환불신청서+관련증빙서류'의 원본이 HSK한국사무국으로 도착한 것에 한하여 유효합니다.
  • 관련증빙서류의 날짜는 해당기간에 시험일자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.
  • 환불은 신청서류가 도착한 날로부터 1주일 내 신청자가 작성한 계좌로 처리됩니다.
  • 서류제출 방법
    1. 특별환불신청서를 '고객센터-서식자료실'에서 다운받아 작성합니다.
    2. 시험 종료 후, 3일 이내에 '특별환불신청서'와 관련서류를 이메일(help@hsk.or.kr)로 사전 발송하고, 원본서류를 HSK한국사무국으로 등기 발송합니다.

      [보내실 곳]

      (06134)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2길 31(역삼동 649-8) 민석빌딩 8층 HSK한국사무국